소개

음악교육대학원 입시 전문 교육기관

<더서울음악교육입시지도>는 음악교육대학원 입시만을 전문으로 지도하는 최초의 교육기관으로 2015년부터 현재까지 650여명의 음악교육대학원 합격자를 배출하였습니다.

음악교육대학원 입시 준비를 위한 체계적인 커리큘럼

아르바이트 형태로 한 명의 레스너가 여러 과목을 지도하던 기존의 수업방식을 개선하고 과목별 전공 강사진을 배치하여 지원학교에 따른 정규종합반, 선행집중반, 면접대비반의 정규 수업과 인강 무제한 수강, 모의고사 첨삭, 면접지도, 서류지도, 스터디, 무료특강 등 음악교육 대학원 입시 준비를 위한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갖추고 있습니다.

더서울은 각 과목을
전공한 전문가가 지도합니다

교육대학원 입학시험을 위해 준비해야 할 과목은 서양음악사, 국악통론, 음악분석, 음악교육론 등입니다. 서양음악사는 시대적 흐름과 맥락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고 국악은 생소한 용어들이 많아 이해를 기반으로 해야 하는 과목입니다. 음악분석은 작곡가와 악곡에 대한 이해능력 그리고 그것을 풀어내는 해석능력이 요구되는 분야입니다. 이와 같이 전문성을 필요로 하는 과목을 한 명의 강사가 지도하면 수업의 질은 떨어질 수밖에 없습니다. 더서울음악교육입시지도에서는 각 분야에서 짧게는 7년, 길게는 15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강사진이 각 과목을 지도하고 있으며 수강생들의 합격을 위해 수업 연구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더서울음악교육 입시지도

충분한 입시 정보를 제공합니다

교육대학원 입학시험은 전공에 대한 전문성과 교직에 대한 적성을 평가하는 시험입니다. 최근 10년 동안 출제된 문제를 보유하고는 있으나 시험에 출제되었던 범위만 지도하거나 책에서 암기해야 하는 부분만 체크하여 수업하는 것은 바람직한 방법이 아닙니다. 실제 위와 같은 방법으로 레슨을 받아 시험에 낙방하여 찾아오는 학생들이 많습니다. 일부 범위만 발췌하여 공부하는 것은 전체적인 흐름을 이해하기 어려울 뿐만 아니라 나무는 보되 숲은 볼 수 없는 편협한 시야를 갖게 됩니다. 방대한 양의 전공지식이 쉽게 구조화될 수 있도록 지도하는 것이 실력입니다.

온라인 강의로 언제 어디서든 예복습이 가능합니다.

모든 수업은 예습을 원칙으로 합니다. 예·복습 영상으로 예습한 후 수업 시간에 더욱 심화한 내용을 다루어 입시에 철저하게 대비합니다. 언제 어디서든 예·복습 영상을 통해 원하는 강의를 다시 볼 수 있어 100% 학습 목표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기출문제에 의존하지 않습니다

교육대학원 입학시험은 전공에 대한 전문성과 교직에 대한 적성을 평가하는 시험입니다. 시험에 출제되었던 범위만 지도하거나 책에서 암기해야 하는 부분만 체크하여 수업하는 것은 바람직한 방법이 아닙니다. 실제 위와 같은 방법으로 레슨을 받아 시험에 낙방하여 찾아오는 학생들이 많습니다. 일부 범위만 지도하는 것은 전체적인 흐름을 이해하기 어렵게 만들 뿐만 아니라 나무는 보되 숲을 보지 못하는 문제를 야기합니다. 방대한 양의 전공지식이 쉽게 구조화될 수 있도록 지도하는 것이 실력입니다.

필기시험과 면접시험에 대비합니다.

교육대학원 면접에서는 전공 문제만 출제되는 것이 아닙니다. 따라서 스스로 생각하는 힘을 키우는 것이 매우 중요한데, 음악 전공자들은 평소 자신의 생각을 말이나 글로 표현하는 것에 서툴기 때문에 다양한 방식의 면접 수업을 통해 학생의 잠재력을 끌어내고 있습니다. 필기시험은 매주 과제와 모의고사 첨삭, 스터디를 통해 대비하고 있습니다.

임용을 위한 기반을 다집니다

입시는 집중력 있게 준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수업 과제 확인, 모의고사 첨삭, 모의평가, 스터디 제도 등 철저한 학습관리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교육대학원 진학을 희망하는 대부분 학생은 임용을 목표로 하기에 교육대학원 입학 후에도 좋은 성적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도하는 것이 저희의 목표입니다.